공지사항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위캔캠프, 정관장과 업무협약체결! 참여학생 전원 아이패스 증정! "성적향상과 건강관리까지 책임질 것"

작성자 : 위캔캠프 작성일 : 2018-12-15 조회수 : 56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18110210247855319

 



위캔캠프(주)(대표 이원석)은 2019년 1월 4일부터 2월 22일까지 각 기수별(12기수) 2박 3일에 걸쳐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캠프를 진행한다. 

위캔캠프(대표 이원석)은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한 공교육 및 제도권 밖의 학생들에게 제공이 되는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연구, 개발 및 제작하고 있는 교육전문기관으로, 10년여간 100만 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위캔캠프, 인공지능 학습 다이어리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교육 컨텐츠 그룹이다.

위캔캠프(주)는 정관장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위캔캠프에 참여하는 모든 기수의 학생들에게 청소년 건강기능식품인 아이패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패스는 공부에 지칠 수 있는 중 고등학교 청소년을 위하여 정관정에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조화시켜 만든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식품으로 위캔캠프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은 정관장 아이패스를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2019년 겨울방학 기간에 진행되는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는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공신들과 함께 국제청소년센터에서 총 12기수 기수별 2박 3일로 진행된다. 더불어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참가자들의 멘토로 나서 1:1 개별 심층 멘토링과 과목별 공부 방법, 학교생활전략, 방학 계획, 시험 준비 등의 내용을 지도한다. 뿐만 아니라 함께 서울대학교 캠퍼스를 투어하면서 학생들에게 대학 생활의 동기부여를 고취할 계획이다. 

위캔캠프는 서울대학교 공신들로 이루어진 소규모 집중형 학습력 강화 캠프로, 참여 학생들은 과목별 몰입도를 높여 실전학습 실무법만을 골라 학습할 수 있다. 학습법 외에도 동기부여, 진학, 인성 등 주제가 진행되며 2박3일에 걸쳐 집중적으로 진로와 진학에 대한 멘토링을 받게 된다. 또한 참가학생 1인당 5명 이상의 서울대학생 공신 멘토가 배정돼 멘토링을 전수하며 참여 학생은 우수 멘토들의 학습실무법을 자신만의 학습법으로 수정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좀 더 깊이 있게 습득하게 된다. 

2019년 위캔캠프는 캠프의 종료 후에도 학생 개개인에게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 다이어리(커리어셀)를 제공해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준다. 커리어셀은 위캔캠프의 참여 학생들의 성적향상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전과목 학습영상과 함께 대학생멘토링, 직업인멘토링, 등 다양한 컨텐츠도 함께 무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캔캠프는 불필요한 활동이나 시간소비를 최소한 캠프이며, 효율적인 시간관리 전략을 우선시하여 캠프를 운영, 지도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 스스로 방학 등 전환기의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하여 학부모들에게는 비용 절감의 혜택을 가져오고 있다. 

이번 위캔캠프에는 더욱 강화된 대표 멘토진이 구성됐으며 서울대학교 전국 수석 이두환 멘토를 비롯해 자유전공학과 등의 우수한 학생들이 대거 참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위캔캠프에 참여하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은 공신들의 성적향상 학습법 멘토링을 전수해 학습하고, 세부적으로는 학과탐색, 학습실무법, 시간 관리, 학습전략, 과목별 전략 프로그램을 학습해 궁극적으로 학생개개인의 학교생활 수준향상 및 자기주도 학습력 수준향상을 가져올 수 있게 된다.

서울대학교 정준함 대표(공신)멘토는 “이번 ‘서울대학교 학습 실무법 멘토링 캠프’를 통해 서울대학교 공신 멘토들의 생생한 국어, 수학, 영어, 암기과목 공부법 및 노트 필기법 등의 생생한 노하우를 개별적으로 전수하여 심층 멘토링 할 것”이라고 전하며, 학생의 학업 수준에 맞게 1:1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진로개발원 시민규 수석본부장은 “이번 겨울방학 위캔캠프를 참여하는 학생들은 자신에게 딱 맞는 공부법을 찾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멘토링 캠프”라면서, “진로 고민에 대해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이 참여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캔캠프는 참여 학생이 전교1등을 달성함으로써 실제적인 성적향상을 입증하며 학부모들과 다양한 카페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위캔캠프는 전환기 가장 효율적인 성적향상캠프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겨울방학을 맞아 숙박형 멘토링 캠프를 찾는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서울대 공신 학습법 멘토링 캠프’ 신청은 위캔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기수별 총 12기(2박 3일)에 걸쳐 진행된다. 캠프참가 비용은 중등부, 고등부 각각 조기신청, 동반입소 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위캔캠프는 캠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위급사태에 대비해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현재 위캔캠프는 10월까지 조기접수신청 시 입금자에 한해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3기부터~24기까지 조기 마감이 이루어지고 있다. 신청은 위캔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